블로그 바로가기 주차장안내

마취통증의학과

광주바로병원 마취통증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는 일반 마취와 함께  전문 분야 마취, 비수술적 통증치료, 그리고 수술 환자의 수술 후 통증 조절을 관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술환자에게는 수술 전 방문부터 수술을 위한 각종 마취 및 수술중 환자의 감시, 처치 그리고 수술 후의 환자 회복 및 통증조절에 관여하는 중요한 부서중의 하나입니다.

상세정보

척추센터

바로병원 척추센터에서는 X-ray, MRI 등 정확한 검사를 기반으로 환자분의 통증의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치료를 선택합니다. 심한 경우 수술이 필요하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척추질환은 수술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물리치료나 신경치료로 호전될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내시경시술이나 수술을 시행합니다. 이전에 수술을 시행한 이후에도 통증이 지속되는 환자분들도 신경치료를 시행하여 호전될 수 있습니다.

통증센터

검사에서 이상이 없는데 통증이 있는 환자분들이 있습니다. 어디가 부러지거나 찢어지거나 하는 이상소견은 없지만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는 대부분 근육과 신경의 기능에 이상이 생기고 사람이 원래 가지고 있는 자기치유능력을 벗어난 경우입니다.

바로병원 통증 센터에서는 환자분과의 자세한 대화, 신체검진, 직업력, 생활습관 등을 바탕으로 통증의 원인을 파악하고 악성고리를 끊어 이상이 생긴 부위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자기치유능력을 발휘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초음파를 이용한 정확한 신경치료, 근골격재활센터와의 연계를 통한 운동치료 등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사업자등록 : 597-94-00712
대표 : 이영관 외 3명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신용동 692
상담/예약 : 062)520-8500
팩스 : 062)520-8501

© 광주바로병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