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바로가기 주차장안내

어깨ㆍ상지센터

광주바로병원 어깨·상지센터

비수술 주사치료

DNA 재생 주사치료

DNA(PDRN)주사는 인체의 DNA와 가장 유사한 DNA조각을 인체에 직접 주사하여 손상된 조직의 세포성장을 촉진시키고 섬유아세포 및 성장인자의 분비를 증가시켜 주므로 손상을 입은 인체부위에 각종세포 분화 및 성장촉진을 통한 조직재생을 유도하고 통증감소에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콜라겐 주사치료

연골, 힘줄, 인대, 피부, 뼈 등을 구성하는 필수 펩타이드인 콜라겐을 무균처리해서 얻은 콜라겐 추출물을 이용하는 치료로 부작용이 없고, 투여된 손상 조직에서 재생과 증식에 필요한 약물이나 세포의 이동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힘줄강화 주사(프롤로) 치료

프롤로세러피는 아픈 인대와 힘줄에 15~20%의 고농도 포도당을 주사하는 치료법으로 '인대 강화 주사'로도 불린다. 고농도 포도당을 인대·힘줄에 주입하면 염증 반응을 일으키는데, 이 때 몸은 염증을 가라앉히기 위해 조직의 재생을 촉진시킨다.

줄기세포 연골재생(PRP) 치료

PRP 치료는 자가혈소판 주사 요법으로, 체내 혈액을 채취해 원심분리기로 돌려 혈소판을 분리, 관절강에 주사하여 관절염 통증과 염증을 완화시킨다는 원리다. 현재 관절부위 중 주관절(팔꿈치)통증치료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체외충격파(ESWT) 치료

체외충격파는 인체에 강력한 파동을 연속적으로 전달해 증상을 치료하는 시술법이다. 오십견·석회화건염 등 어깨 질환이나 테니스엘보 등에 의한 팔꿈치 통증, 족저근막염, 무릎 통증, 아킬레스건염 등 근골격계 질환에 최근 많이 쓰이고 있다

신장분사 치료

통증부위의 근육을 최대한 늘려 저온의 액화물질을 분사시켜 통증을 줄어들게 하는 치료로서, 통증 부위의 운동점·압통점·근막동통유발점 등을 찾아내 그 근육을 최대한 신장시킨 후 저온으로 된 기화성 액화물질을 분사시켜 순간적인 통증 감각 수용체 신경을 마취시켜 통증을 줄어들게 하는 치료방법입니다.

사업자등록 : 597-94-00712
대표 : 이영관 외 3명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신용동 692
상담/예약 : 062)520-8500
팩스 : 062)520-8501

© 광주바로병원. All rights reserved.